기타

내부 평화를 위한 재단에서 제공하는 기적의 훈련 과정

기적의 과정(A Course in Miracles)은 실제로 단순히 내적 평화(Inner Peace)와 관련하여 재단에 의해 출판된 일련의 독학 자료입니다. 전형적으로 그 책의 내용은 분명히 형이상학적이며, 일상 생활에 적용되는 용서를 설명합니다. 흥미롭게도, 그 책은 어디에도 저자가 없습니다(그리고 의회와 관련된 미국 도서관에 의해 저자의 이름 없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전형적으로 lasbet 헬렌 슈크먼(사망)과 윌리엄 테트포드(William Thetford)에 의해 쓰여졌습니다. 슈크먼은 책의 내용이 그녀가 예수라고 주장하는 “내면의 목소리”로부터의 그녀와의 의사소통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연관시켰습니다. 그 책에 관한 특별한 원본은 1976년에 출판되었고, 수정판은 1996년에 출판되었습니다. 내용의 일부는 실제로 학생 워크북과 함께 교육 매뉴얼입니다. 초판 이후, 그 특별한 책은 거의 12개의 ‘언어’로 번역되어 수백만 부가 팔렸습니다.

이 책의 기원은 1970년대 초반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헬렌 슈크먼이 “내면의 목소리”를 처음 사용한 경험은 당시 감독관이었던 빌 테트포드가 휴 케이스와 연구 및 계몽 협회에 연락하도록 이끌었습니다. https://www.bbc.com/search?q=lasbet 차례로 케네스 와프닉(훗날 이 책의 편집자)에 대한 훌륭한 소개가 이루어졌습니다. 이점이 있을 때, 와프닉은 전문적인 의학 심리학자였습니다. 모인 후, 슈크먼과 와프닉은 자료를 편집하고 수정하는 데 1년을 보냈습니다. 내적 평화를 위한 재단의 주디스 스커치 휘트슨 (Judith Skutch Whitson) 외에 로버트 스커치 (Robert Skutch)를 위해 슈크먼, 와프닉, 테트포드의 또 다른 소개입니다. 일반적으로 배포와 관련된 책의 첫 번째 인쇄물은 1975년 안에 있었습니다. 그 이후, 펭귄 북스(Penguin Books) 외에 내적 평화를 위한 재단(Foundation for Inner Peace)에 의한 저작권 소송은 일반적으로 초판의 내용이 확실히 공개된 공개 영역에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기적에서 볼 수 있는 훈련 과정은 실제로 훈련 장치이며, 프로그램은 3권의 책, 622쪽의 텍스트 메시지, 478쪽의 학생 문제집, 88쪽의 교사 핸드북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료는 독자가 선택한 순서대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기적에서 배우는 모든 과정의 기사는 책의 내용을 적용하는 것이 강조되지만 이론적이고 실용적인 것까지 동등하게 다룹니다. 텍스트는 대부분 가정적이며 실용적인 소프트웨어인 문제집 수업의 새로운 기반입니다. 문제집은 연중 매일 1회씩 365회 수업을 받지만, 근무일당 1회 수업의 속도로 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마도 이전 경험에서 보통 독자들에게 친숙할 수 있는 특정 문제집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지시를 받으면서 정말로 자료를 작업하도록 요청 받습니다. 그러나 “보통”에서 출발할 때 독자들은 문제집에 확실히 있는 것을 믿도록 지시받지도 않고 심지어 그것을 받아들이도록 지시받지도 않습니다. 기적에서 배우는 문제집이나 훈련 과정은 보통 독자의 학습을 끝내기 위한 것이 아니며, 간단히 말해서 요소는 시작입니다.

마법의 과정은 정보와 인식을 구분하고, 진리는 영원하며, 믿음은 시간과 변화와 해석의 세계입니다. 인식의 세계는 우리 각자의 마음속에 있는 중요한 개념들을 강화하고, 진리로 우리를 분리시키고, 주님으로부터 분리되게 합니다.